순대볶음 생각날 때 김재권순대국철판볶음화서직영점
오랜만에 지인들과 식사를 했습니다. 약속장소는 식당, 메뉴는 순대곱창철판볶음으로 선정했습니다.
화서역 건너편에는 화서역 먹자골목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할 지인을 위해 이곳에서 보기로 했습니다.
바로 옆에 스타필드를 짓고 있어서 좀 어수선하긴 하지만 공사 전부터 이곳은 계속 운영하던 곳입니다. 대로에서 찍은 스타필드인데, 사진 왼쪽이 화서역 방향입니다. 사진에서는 확인할 수 없지만 화서역 먹자골목이 있고 입구에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순대곱창철판볶음 중 3인분을 시켜 함께 먹었습니다. 푸짐하게 보이지요? 간도 짜지 않아 끓여가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어떤 재료가 들어갔는지 사진만 봐도 다 보입니다. 수다 떤다고 정신이 없어 더 많은 사진을 찍지 못했네요. 그래서 블로그를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 기록을 남기는 차원에서 적어봅니다.
기본 상차림으로는 깍두기와 배추김치가 제공되고, 생양파와 쌈장, 새우젓도 내어주었습니다. 먹고 싶은 만큼 덜어서 먹을 수 있었답니다. 주차는 가게 앞에 조금 가능했던 것으로 기억해요.
순대철판볶음 먹고 찾아간 곳은 마카롱 맛집이었어요. 소금빵도 맛있었지만 마카롱도 맛있더라고요. 스타필드 인근이니까 시간 내서 들려보세요.
순대철판볶음집과 같은 골목에 있는 무한리필 샤브샤브집 후기도 남겨봅니다. 성인들이 가긴 좋지만 저와 같은 경험이 없길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