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볼만 한 곳

수원 키즈카페 추천 점핑파크 정자점 유치부 전용존/입장료/운영시간

by 빼꼼곰 2023. 8. 4.

점핑파크 정자점 운영시간 확인하고 방문해요

점핑파크에 아이와 자주 갔지만 블로그를 쓰려고 맘먹은 건 처음입니다. 아이는 넓은 점핑파크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인근 키즈카페보다 비싸다고 느끼지만 계속 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운영시간 안내

평일과 공휴일 오픈시간이 다릅니다.
평일 : 오후 1시 ~ 오후 8시
공휴일/주말 : 오전 10시 ~ 오후 8시 

추석연휴 문을 여네요. 10시부터입니다.


참고로 주차는 힘듭니다. 많은 아이들이 오는 시간에는 주차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저는 오픈할 때 맞춰가서 어렵지 않게 했습니다.

점핑파크 입장료 비싸요

점핑파크는 인근 키즈카페에 비해  입장료가 저렴한 곳은 아닙니다. 아이 친구 엄마들도 비싸다고 얘기를 합니다. 그래서 비교를 해보았습니다. 자주 가던 곳보다 비쌉니다. 

 점핑파크 정자점헬로방방 서수원점플레이영 수원 천천점
어린이 1시간9,000원7,000원 6,000원
추가 10분당1,500원1,000원1,000원
보호자 입장료3,000원3,000원무료
비고정기권 10시간 75,000원
(현금가)
어린이 2시간  12,000원
 

보호자 1인과 아이 1명이 2시간 이용한다고 가정하면, 점핑파크는 21,000원, 헬로방방은 15,000원, 플레이영은 12,000원이네요.

그래서 방학을 맞이해서 10시간 정기권을 구입했습니다. 10시간은 75,000원입니다.

카드결제는 안되지만 현금영수증은 해주더라고요. 자주 방문할 계획이라면 상대적으로 저렴한 정기권도 추천합니다.

단, 보호자 입장료는 정기권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별도로 지불해야 합니다. 2시간 동안 보호자 1명과 아이 1명이 이용하면 18,000원인 셈입니다. 정기권으로 할인을 받아도 위에서 비교한 다른 키즈카페 두 곳보다 비싸답니다.

왼쪽 헬로방방 서수원점, 오른쪽 플레이영 수원천천점

하나로마트 내에 위치한 헬로방방은 하나로마트 주차장을 이용하니 주차가 편리합니다. 롯데마트 천천점 인근에 위치한 플레이영 수원천천점은 보호자가 외부 카페에서 사 온 음료를 가져가서 마실 수 있어서 편리합니다. 그것과 별개로 아이들은 키즈카페에 있는 음료와 과자를 사 먹지 않을 수 없지만요.

점핑파크 유치부 전용존 둘러봐요

점핑파크는 안전을 위해 연령에 따라 층을 나눠 운영한다고 해요. 부모 입장에서도 큰 아이들과 함께 놀면 어린아이들이 다칠까 봐 걱정이 되지요.

점핑파크인 만큼 트럼폴린에서 뛰는 아이들이 많은데 연령에 맞춰 나눠 운영하는 것은 좋은 것 같아요. 

5층은 초등학생(8세) 이상, 6층은 7세 이하입니다. 저희는 6층으로 갔습니다. 미취학 아동이 이용 가능한 곳을 다녀왔습니다.

큰 건물 한 층을 다 사용해서 그런지 내부는 넓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와서 신발을 벗고 입장합니다.

보호자들이 쉴 수 있는 테이블이 많은데 주말이나 휴일, 방학 때 방문하면 앉을자리를 찾을 수 없기도 합니다.

점핑파크 안전수칙 읽어봅니다.

저희애가 좋아하는 낚시하는 공간입니다. 어느 키즈 카페를 가도 이건 꼭 하는 거 같습니다. 어릴 때는 낚시놀이도 혼자 못해서 같이 해줬는데, 이제 제법 컸다고 잘 낚아 올립니다.

열심히 낚시해서 물고기를 많이 모아 카운터에 들고 가면 하리보 젤리를 줍니다. 활동적인 걸 하고 놀면 좋겠는데 젤리 받으려고 열심히 하더라고요.

유아존이고 넓고 다양한 시설이 있는 만큼 보호자가 한 눈을 팔기 어렵긴 합니다. 보호자 입장에서는 키즈카페에 쉬러 오기도 하니까요. 잘 따라다니고 잘 살피고 같이 놀아 주고 사진에 모습을 담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무섭지도 않은가 봅니다. 열심히 집라인도 타요.

아이들이 뛰어다닐 공간이 넓어요. 여러 아이템으로 꾸며두었습니다.

트럼폴린이 길게 있고 정해진 시간에 이곳에 모여 신나는 노래와 함께 폴짝폴짝 뛰는 시간을 갖습니다. 양 옆에 보호자가 있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겁도 없이 위로 위로 올라갑니다. 바닥엔 공이 가득합니다.

아이들도 클라이밍 합니다. 부모의 관심과 주의가 필요한 점핑파크입니다.

심심할 틈이 없는 공간입니다. 정말 다양하게 꾸며두었어요. 에너지가 많고 활동량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딱입니다.

점핑파크에서 오늘도 신나게 점핑하고 집에 갑니다. 나중에 시간 내서 다른 키즈 카페도 적어봐야겠습니다. 빠른 육퇴가 보장되는 이곳, 점핑파크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대평로 128
 

돈 안들고 아이가 놀 수 있는 실내 공간을 찾는다면 수원 롯데몰 추천합니다. 롯데몰에 볼 일 있을 때, 아이도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된 공간이에요. 소소하지만 아이들은 즐거워합니다.